하이라이트 손동운, 9월 결혼 발표 "함께하고 싶단 생각 들어"
뉴스1
2023.06.27 20:16
수정 : 2023.06.27 20:16기사원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32)이 결혼한다.
27일 손동운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많이 놀라시고 또 한편으로는 서운한 마음이 드실 수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기에 지금도 참 많이 떨리고 조심스럽다"라며 "나를 많이 이해해주고 배려해주는 분을 만나게 되어 어느 순간 앞으로도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오는 9월 식을 올리기로 했다"라며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19살이라는 나이에 여러분을 처음 만났다"라고 한 손동운은 "집에서도 또 팀에서도 막내로 지내왔고 여러분들 역시 막내라고 더욱 많은 응원 보내주시고 아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라며 "데뷔 때도, 지금도 저는 많이 부족한 사람이지만 여러분이 상상할 수 없을 만큼 큰 사랑을 보내주신 덕분에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고 오늘의 제가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라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한결 같은 마음으로 응원해주고 믿어준 하이라이트 멤버 형들에게도 감사하다, 모두에게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지금껏 해온 것보다 몇 배로 노력하겠다"라며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하이라이트 동운으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해 하이라이트 멤버로 변함 없이 자리를 빛낼 것을 다짐했다.
한편 손동운은 지난 2009년 보이그룹 비스트로 데뷔해 '배드 걸', '비가 오는 날엔', '픽션' 등의 히트곡을 발표해 큰 사랑을 받았으며, 2017년에는 그룹 하이라이트로 재데뷔해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데이드림', '콜링 유' 등의 곡으로 인기를 얻었다. 또한 손동운은 솔로로도 활발하게 활동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