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케미칼·바디프랜드 등 채용
파이낸셜뉴스
2023.07.08 17:39
수정 : 2023.07.08 17:3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BGF리테일과 SK케미칼, 바디프랜드 등이 인재 확보에 나섰다.
8일 커리어 매칭 플랫폼 사람인에 따르면 BGF리테일과 SK케미칼, 롯데렌탈, 토스증권, 바디프랜드 등이 인턴과, 신입, 경력사원을 채용 중이다.
우선 BGF리테일이 채용연계형 인턴을 채용한다.
SK케미칼은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채용 부문은 △공정기술 R&D △영업·마케팅(유럽 영업·마케팅, 국내외 영업·마케팅) △울산공장(기계설비 엔지니어, 고정장치 검사 엔지니어)이다. 부문별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니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 △채용 검진 △최종 합격 순이다. 오는 1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롯데렌탈이 채용연계형 인턴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오토렌탈영업 △중고차영업 △일반렌탈영업(고소장비, 로봇)이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오는 8월 졸업예정자로 운전면허 2종 보통 이상을 보유한 자, 오는 8~9월 인턴십 참여 및 10월 중 입사가 가능한 자면 지원할 수 있다. 운전면허 1종 보통 이상 및 TOEIC, TOEFL, TOEIC스피킹, OPIc 보유자는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인성검사·면접전형 △인턴 실습 △최종 면접 △건강 검진 △최종 입사 순이다. 오는 1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토스증권이 데이터 애널리스트 채용연계형 인턴을 채용한다. 인턴십 기간 참여 및 정규직 입사가 가능한 자면 지원할 수 있다. 학생은 졸업자 또는 노는 8월 졸업예정자여야 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과제 전형 △직무·문화적합성 인터뷰 △입사 순이다. 3개월 계약직 근무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을 검토한다. 오는 1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바디프랜드가 영업부문 B2C팀 라운지 영업사원을 모집한다. 학력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며 보험과 자동차, 가전가구 영업 경험자는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채용 박람회 참여 신청 △서류 전형 △현장 면접 △채용 여부 현장 확정 순이다. 서류 합격자에 한해 채용박람회 참여가 가능하다. 오는 12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