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시즌 한정 디저트 출시
뉴스1
2023.07.13 09:08
수정 : 2023.07.14 10:51기사원문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투썸플레이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제주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 츄러스'를 한정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시즌 메뉴 2종은 기존 △제주 지역 △롯데월드 △휴게소 등 최근 리뉴얼한 행담도휴게소(상)점을 비롯한 특화 매장에서만 판매하던 제품이다.
제주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은 소프트 아이스크림 위에 제주도 우도산 땅콩과 사양벌꿀을 얹은 제품이다. 지역 특산물을 사용해 국내 인기 여름 휴가지인 제주도의 고유한 분위기를 담았다. 아이스크림의 크리미함과 꿀의 녹진한 달콤함, 땅콩의 고소하고 크런치한 식감이 어우러져 입 안 가득 풍성한 맛을 선사하고 꿀을 두른 하얀 아이스크림 위에 땅콩 조각들이 듬뿍 올라간 비주얼도 돋보인다.
아이스크림 츄러스는 소프트 아이스크림 위에 초코 츄러스가 통째로 올라간 메뉴다.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쫄깃한 식감의 츄러스가 조화를 이룬다. 올해 초 큰 인기를 끈 간식인 츄러스와 여름 대표 간식인 아이스크림이 만나 풍부한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아이스크림 위에는 초코쿠키 슈가를 뿌려 달콤한 초콜릿의 풍미를 한층 끌어올렸다.
제주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 츄러스는 시즌 한정으로 전국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여름휴가에 대한 기대감을 담아 특색 있는 토핑을 올린 아이스크림 디저트 2종을 준비했다"며 "부드럽고 달콤한 맛에 보는 재미까지 선사하는 투썸플레이스의 특별한 시즌 메뉴와 함께 더 시원하고 행복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