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연준·박지후·보넥도 운학, '인기가요' MC 확정…23일 첫방
뉴스1
2023.07.14 17:51
수정 : 2023.07.14 17:51기사원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인기가요' MC로 돌아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과 함께할 새 MC로 배우 박지후, 보이넥스트도어 운학이 낙점됐다.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단장하는 SBS '인기가요' MC 자리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배우 박지후, 보이넥스트도어 운학이 합류한다. 14일 인기가요 측은 "긍정 에너지를 꼭 닮은 세 사람이 활력 넘치는 새로운 인기가요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배우 박지후는 영화 '벌새',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 '작은 아씨들' 등 다양한 작품에서 입지를 쌓으며 국내외 다수 영화제에서 신인상을 휩쓰는 등 최고의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대세 걸그룹 뉴진스의 메가 히트곡 '디토'(Ditto)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여 화제 된 바 있다. 평소 K팝에 대한 남다른 지식을 자랑하는 박지후는 사전 미팅에서도 "챌린지에도 용기 있게 도전해 보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지난 5월 K팝 첫 출사표를 던진 보이넥스트도어는 지코가 자신 있게 내보인 첫 프로듀싱 보이그룹으로 특유의 에너제틱함으로 K팝 5세대 핫 루키로서 팬들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운학은 팀 내 막내로 귀여운 외모와 더불어 엉뚱 발랄한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인기가요'에서도 호기심 많은 막내 MC로 예상치 못한 질문을 통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통통 튀는 매력의 영에너지로 똘똘 뭉친 3MC,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박지후, 보이넥스트도어 운학이 함께하는 '인기가요'는 오는 23일 오후 3시40분 생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