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우 "♥김소연애 프러포즈 안해…우린 매일이 좋은날"
뉴스1
2023.07.25 10:07
수정 : 2023.07.25 10:07기사원문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심형탁과 '결혼 선배' 이상우 송재희가 총각파티 현장에서 '결혼 토크'를 나눈다. 그 가운데 이상우가 아내 김소연에 대해 언급한다.
오는 26일 오후 9시1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74회에서는 '새신랑' 심형탁의 신혼집에서 펼쳐진 리얼 '총각파티' 현장이 펼쳐진다.
이에 송재희는 연신 "우와!"라며 감탄사를 작렬하다 "이거 나 줘요"라고 조른다. 하지만 심형탁은 "다른 거 줄게"라고 살살 달래더니 작디작은 로봇을 내밀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송재희는 남자들의 로망인 '심형탁룸'에 들어서자마자 감탄을 금치 못한다. 그는 "내가 본 유부남 중에 제일 큰 자기 방을 갖고 있다"며 "결혼식 올리면 이거 다 버려야 해"라며 나름의 이유를 댄다. 송재희의 마음을 간파한 이상우는 "꼭 재희한테 버려야 돼"라고 조언해 주위를 폭소케 한다.
집 구경을 마친 이들은 드디어 총각파티를 위한 준비에 돌입한다. 이때 이상우 송재희는 심형탁을 위해 가져온 도라에몽 관련 파티용품들을 꺼낸다. 이상우는 "이런 이벤트 처음 해봐"라며 "아내한테도 안 해봤어"라고 아내인 배우 김소연을 소환한다. 이에 심형탁은 의아한 듯 "프러포즈 안했어?"라고 되묻고, 이상우는 "우린 매일이 좋은 날이니까 앞으로도 잘 지내보자고 했어"라고 소탈했던 결혼 과정에 대해 고백한다.
본격적인 '결혼 토크'에 돌입한 세 남자가 결혼생활과 관련해 어떤 이야기를 털어놨을지, 심형탁의 '총각파티' 현장은 어땠을지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한현 '신랑수업'은 이날 오후 9시1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