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멤버들, 이번엔 농활…기독교학과 하하→식품영양학과 주우재
뉴스1
2023.07.28 09:10
수정 : 2023.07.28 09:10기사원문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농촌봉사활동(농활)을 떠는 모습이 포착됐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에서는 개성 충만한 대학생들로 변신한 멤버들이 '2023 놀뭐대학교 여름 농촌봉사활동'(농활)을 떠난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에는 마을에 도착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시각디자인과 유재석은 23년째 학교를 다닌 것 같은 패션 감각과 비주얼로 혼란을 야기한다. 멤버들은 "아저씨는 타임머신 타고 왔어요?" "여기 23학번만 오는 곳이야"라면서도 "우리 다 친구야"라며 유재석과 친구가 된다.
하하는 X세대 힙합 패션을 소화한 모습으로, "난 기독교학과"라며 반항기 어린 모습과 반전되는 전공을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주우재는 식품영양학과 멋쟁이로 등장하지만 툭 하면 쓰러질 것 같은 비주얼 때문에 "영양실조과 아냐?"라는 놀림을 받는다.
이이경은 청순한 긴 생머리를 흩날리며 불끈불끈 근육을 자랑하는 보디빌더학과라는 것이 밝혀져 충격을 안긴다. 껌 좀 씹어본 무용과 박진주는 거친 입담을 뽐내고, 한국어가 주전공인 영문학과 이미주는 멤버들의 영어 스펠링 공격을 받는다.
대학생 캐릭터에 몰입한 멤버들은 고추 따기, 축사 청소, 비료 나르기, 소여물 주기, 사과 따기 등 실제 농활 체험을 하며 구슬땀을 흘린다. 노동력과 함께 멤버들간 케미력도 강화되는 시간이 된다고 해 더욱 기대감이 커진다.
'놀면 뭐하니?'는 이날 오후 6시2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