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와 채용 '맞손'

      2023.08.08 09:04   수정 : 2023.08.08 09:0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사람인이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와 디스플레이 우수기업 인재 확보에 나선다.

8일 사람인에 따르면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와 함께 '디스플레이 우수기업 온라인 채용관', '디스플레이산업 채용 박람회'를 진행한다.

우선 사람인 플랫폼에서 열리는 온라인 채용관은 국내 유망 디스플레이 기업 40여개사 채용 정보를 한 데 모은 공간이다.

올해 말까지 운영하며 이 기간 동안 기업들이 채용을 진행할 경우 공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한다.

온라인 채용관은 사람인 플랫폼 메인 페이지 최상단에 위치했다. 공고 탐색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지역 및 직무별 공고 검색 기능도 적용했다.
기업들의 사업과 문화, 비전, 복리후생 등을 담은 회사 소개 콘텐츠도 준비했다.

오프라인에서도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사흘 동안 서울 코엑스에서 디스플레이산업 채용박람회를 진행한다.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원,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가 주관하고, 사람인이 운영하는 채용박람회는 한국디스플레이산업전시회 부대 행사로 열린다. 채용박람회를 통해 디스플레이 기업 홍보와 함께 우수 인재 채용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디스플레이 대기업 및 우수기업 20개사가 참여, 현장에서 구직자들을 만나 채용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전문가 취업 컨설팅 △전시 투어 △디스플레이 산업 확장현실(XR) 체험 △취업 토크 콘서트 등 부대 행사도 열린다.


김강윤 사람인 실장은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와 함께 우리나라 제조업 근간 중 하나인 디스플레이 업계 채용을 돕기 위해 관련 행사를 마련했다"며 "온·오프라인 전방위로 진행하는 채용관과 박람회를 통해 구직자들이 양질의 일자리를 얻고, 디스플레이 기업들은 우수 인재를 채용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