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화나' 덱스, 이경규·박명수 호흡 어땠나 "하늘 같은 형님들…약간은 어색"
뉴스1
2023.08.10 10:58
수정 : 2023.08.10 10:58기사원문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출연진 이경규, 박명수, 권율, 덱스가 서로 간의 호흡에 대해 이야기했다.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새 예능 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는 10일 출연자 이경규, 박명수, 권율, 덱스가 말한 서로 호흡에 대한 인터뷰를 공개했다.
박명수는 "대세인 권율, 덱스씨가 역시 나와 경규형 앞에서도 겁먹지 않더라"라며 "동생들이 살아야 우리 프로그램이 사는데 잘 뽑은 것 같다, 잘생겼는데 방송도 잘하니"라고 칭찬했다.
권율은 "이경규 선배님은 유년 시절부터 존경하고 팬이었던 분"이라며 "함께하게 돼서 너무나 큰 영광"이라고 진심 어린 팬심을 전했다. 또 "박명수 선배님도 그렇고 덱스씨도 요즘 가장 핫한 분들이다 보니까 그들이 하는 대로 잘 따라가는 것만으로도 재밌고 즐거운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덱스는 "아무래도 하늘 같은 형님들과 같이하는 것인 만큼 약간은 어색했다"라며 솔직함을 뽐냈다. 이어 "하지만 제가 그 어떤 말을 해도 다 받아주시는 형님들이 있기에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의지를 다졌다.
한편 MC들이 화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화 유발'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알려주는 토크쇼 '나화나'는 오는 15일 오후 8시30분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