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화나' 덱스 "이경규·박명수, 욕 빼고는 다 하라고…호통 친 적도"
뉴스1
2023.08.14 13:52
수정 : 2023.08.14 13:52기사원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덱스가 이경규, 박명수와의 케미스트리에 대해 얘기했다.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에 위치한 스탠포드호텔코리아에서는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새 예능 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자리에는 이경규, 박명수, 권율, 덱스와 이유정 PD가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덱스는 이에 "강강약약은 제 스스로 판단하기 어려운데 저도 사람을 봐 가면서 강하게 한다"라며 "사실 여기에 강하신 것으로는 내놓으라 하는 (이경규, 박명수) 형님들이 계시는데 여기서 내가 기를 펴고 할 말을 다할 수 있을까 했는데, 형님들이 카메라 앞에서는 상스러운 욕 빼고는 다 해도 된다고 물꼬를 터주셨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그래서 감정을 억제하지 않고 형님들에게 제가 호통을 친 적도 있었다"라고 말해 기대를 높였다.
한편 '나화나'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화(火)'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토크쇼다. 이경규, 박명수, 권율, 덱스가 시청자들의 꽉 막힌 '화'를 대리 분출하며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5일 오후 8시30분에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