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중입니다2' 이광희, 동성애 직진남 매력…설렘 미소
뉴스1
2023.09.02 10:10
수정 : 2023.09.02 10:10기사원문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수업중입니다2'에 출연 중인 배우 이광희가 직진남의 매력을 가진 사랑스러운 마루 역으로 대중의 설렘을 유발했다.
이광희는 지난 1일 티빙, 웨이브, 왓챠, 네이버 시리즈 온 등을 통해 공개된 '수업중입니다 2' 7화와 8화에서 민우(우효원 분)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확인하는 모습이 담겼다.
계속된 커플 연기로 질투심을 유발하는 민우와 사라가 데이트를 나가자 마루는 신경이 쓰이는 듯 데이트 현장을 미행했다.
미행을 하던 도중 마루는 "내가 왜 따라가지?"라고 말하며 스스로의 행동에 의문을 품었고 절친 이현(제이민 분)을 찾아가 "민우와 사라의 데이트를 보고 있으면 뭔가 배신감이 든다"며 "나한테 말도 안 해준다"라며 하소연을 했고 이현은 "그러면 혼자 잘 생각해 봐"라고 조언했다.
이에 마루는 명상을 하는가 하면, 건물 옥상에서 요가를 하고, 찬물로 샤워를 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자신의 마음을 확인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결국 무리한 행동에 감기에 걸린 듯 앓아누웠다. 데이트를 마치고 돌아온 민우는 아파서 누워있는 마루의 모습을 보고 약을 사 오겠다고 했고 이광희는 그런 민우를 붙잡고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쌍방 짝사랑의 마침표를 찍은 두 사람은 손을 잡고 다정히 캠퍼스를 돌아다녔고, 절친 이현에게 자신들이 연애를 시작했다는 소식을 알리며 달달하면서도 꽁냥거리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설렘을 유발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