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카드 비교·발급 '혜택 좋은 신용카드' 서비스 출시
뉴시스
2023.09.07 10:44
수정 : 2023.09.07 10:44기사원문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카카오뱅크는 30여종의 신용카드를 한 눈에 비교·발급받을 수 있는 모집대행 플랫폼 '혜택 좋은 신용카드'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혜택 좋은 신용카드' 서비스는 신한·KB국민·삼성·롯데·우리·BC카드 등 6개 카드사가 취급하는 30여종의 신용카드를 한 번에 모아보고, 카카오뱅크 앱 내에서 신청 및 발급까지 가능한 플랫폼이다.
카카오뱅크의 단독 카드는 해당 카드사에서도 취급하지 않는 상품으로 오로지 카카오뱅크의 혜택 좋은 신용카드 서비스에서만 신청이 가능하다.
이달 서비스 출시와 함께 오픈하는 단독관에서는 롯데·BC카드를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그간 신용카드 발급 시장에서 고객 호응이 높았던 캐시백 이벤트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구현했다. 고객이 이벤트 유의사항을 직접 살펴본 후 캐시백 대상 여부를 판단, 발급해야 했던 번거로움을 덜 수 있도록, 대상 여부를 사전에 조회할 수 있도록 했다.
'히스토리' 화면에서는 '최근 본 카드'와 '관심 카드' '신청 내역' 등을 꾸준히 확인할 수 있다. 그간 카카오뱅크가 발급해 오던 '제휴 신용카드'도 혜택 좋은 신용카드 서비스에서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입점 카드사의 개별 이벤트도 ‘카드사 이벤트 모음’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상생금융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에도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제휴 신용카드에 이어 일반 신용카드 상품까지 취급을 확대해 온라인 신용카드 발급 시장의 주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winjh@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