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화장품 아꼬제,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참여

파이낸셜뉴스       2023.09.15 14:23   수정 : 2023.09.15 14:2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제주 자연주의 화장품 '아꼬제'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뷰티·라이프스타일 플래그십 스토어 '트렌드바이미'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 아꼬제에 따르면 트렌드바이미는 이날부터 17일까지 사흘간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2023' 행사에 참여한다.

현대카드 다빈치모텔은 △토크 △공연 △전시 △버스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예술 △학문 △경영 △기술 등 각 분야 아이콘들을 만날 수 있는 문화 융·복합 이벤트로 한남·이태원에 위치한 제휴사와 함께하는 문화 마케팅 축제다.

아꼬제는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쿠폰을 소지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음료 주문 시 스칼프 테라피를 제공한다. 이와 관련 △아꼬제 샘플 △린넨 파우치 △아꼬제 젤투폼 및 선젤 △아꼬제 하이드레이팅 △바이탈인제주 선물세트 등 럭키드로우 참여도 가능하다. 럭키드로우 1등은 제주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오는 17일 오후 3시에는 매장에서 '몽키노트' 버스킹 공연도 볼 수 있다.

또한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 제품 50% 할인과 함께 아꼬제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린넨 파우치, 아꼬제 7종 샘플을 증정한다. 매장 방문 인증샷 인스타그램 베스트 리뷰 이벤트에 당첨되면 아꼬제 베스트 컬렉션 5종 기프트 세트를 준다.


제주 청정 재료를 활용해 핸드크림 만들 수 있는 체험도 열린다. 화장품 연구원들과 함께 각자 취향에 맞는 △우디 △플로럴 △프루트 △시트러스 △머스크 △허벌 등 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제주 오름을 형상화한 핸드크림 용기도 제공한다.

아꼬제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행사에 참여한다"며 "매장에 방문한 이들에 화장품 증정 이벤트 등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