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화장품 아꼬제,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참여
파이낸셜뉴스
2023.09.15 14:23
수정 : 2023.09.15 14:2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제주 자연주의 화장품 '아꼬제'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뷰티·라이프스타일 플래그십 스토어 '트렌드바이미'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 아꼬제에 따르면 트렌드바이미는 이날부터 17일까지 사흘간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2023' 행사에 참여한다.
아꼬제는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쿠폰을 소지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음료 주문 시 스칼프 테라피를 제공한다. 이와 관련 △아꼬제 샘플 △린넨 파우치 △아꼬제 젤투폼 및 선젤 △아꼬제 하이드레이팅 △바이탈인제주 선물세트 등 럭키드로우 참여도 가능하다. 럭키드로우 1등은 제주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오는 17일 오후 3시에는 매장에서 '몽키노트' 버스킹 공연도 볼 수 있다.
또한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 제품 50% 할인과 함께 아꼬제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린넨 파우치, 아꼬제 7종 샘플을 증정한다. 매장 방문 인증샷 인스타그램 베스트 리뷰 이벤트에 당첨되면 아꼬제 베스트 컬렉션 5종 기프트 세트를 준다.
제주 청정 재료를 활용해 핸드크림 만들 수 있는 체험도 열린다. 화장품 연구원들과 함께 각자 취향에 맞는 △우디 △플로럴 △프루트 △시트러스 △머스크 △허벌 등 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제주 오름을 형상화한 핸드크림 용기도 제공한다.
아꼬제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행사에 참여한다"며 "매장에 방문한 이들에 화장품 증정 이벤트 등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