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미원 시즌3 '아빠의 일기' 광고 캠페인 공개.. 리미티드 에디션 '미니미원'도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3.09.27 14:06
수정 : 2023.09.27 14:06기사원문
대상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아빠의 일기'는 기존 제품과 신제품 리미티드 에디션 미니미원을 아빠와 아들로 의인화해 확대된 미원의 활용법을 재치 있게 풀어냈다. 지난 2019년 드라마 '동백 꽃 필 무렵'에서 아빠와 아들 필구로 시청자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 김지석이 '아빠 미원'으로, 훌쩍 성장한 배우 김강훈이 '아들 미원'으로 호흡을 맞춰 열연을 펼쳤다.
특히 '감칠맛 나는 맛의 조연'과 '맛바람 미원'으로 큰 호응을 얻은 배우 김지석의 재치 있는 연기가 재미와 광고 시리즈의 연속성을 높였다.
광고 캠페인에 '아들 미원'으로 등장한 '미니미원'은 통상적으로 표현되던 미원 1회 사용량 '한 꼬집'을 맛집, 편의점, 여행지 등 언제 어디서나 맛이 부족한 모든 순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0.3g으로 개별 포장한 1회 사용 제품이다.
대상㈜ 관계자는 "앞으로도 맛이 부족한 모든 순간에 간편하게 더하면 맛있는 맛을 완성시켜주는 필수템으로 미원의 새로운 역할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게 됐다"라며 "미원이 추구하는 브랜드 방향성과 진정성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