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 반항적 분위기…데뷔 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
뉴시스
2023.10.12 15:29
수정 : 2023.10.12 15:29기사원문
[서울=뉴시스]고인혜 인턴 기자 = 그룹 '이달의소녀'(LOONA) 출신 츄(Chuu·본명 김지우)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ATRP는 12일 공식 SNS(소셜미디어)에 츄의 첫 번째 미니앨범 '하울(Howl)'의 새 콘셉트 포토와 수록곡 '에일리언즈(Aliens)' 트랙비디오·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그물 소재로 된 블랙 상의와 체크무늬 스커트를 입은 채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뼈 무늬 모티브의 프린트가 붙여진 유니크한 블랙 곰 인형으로 된 가방을 소품을 활용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기존에 공개한 콘셉트 포토와 사뭇 다른 스타일과 반항적인 눈빛이 이목을 끈다.
함께 공개된 수록곡 '에일리언즈' 트랙비디오에서 츄는 곰 인형가방을 메고 유럽의 거리를 활보하는 모습이다. 독특한 노랫말과 함께 츄의 톡톡 튀는 매력이 더해졌다. '에일리언즈'는 트로피컬한 느낌의 플럭 신스와 드럼 사운드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팝곡이다. 서로 다른 둘을 화성과 금성으로 표현하는 독특한 가사가 특징이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츄의 첫 번째 미니앨범 '하울'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한 '언더워터(Underwater)' '마이 팔라스(My Palace)' '에일리언즈' '히치하이커(Hitchhiker)' 등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츄는 데뷔 약 6년 만에 솔로가수 활동에 나선다. 오는 18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서 '하울'을 발매한다.
☞공감언론 뉴시스goin3878@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