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내년도 연애 안돼"…츄·우기·츠키 중 별자리 점괘 주인공은?
뉴시스
2023.10.16 16:22
수정 : 2023.10.16 16:22기사원문
[서울=뉴시스]최령 인턴 기자 = 가수 츄·그룹 '(여자)아이들' 우기,·그룹 '빌리' 츠키가 '연애 운' 별자리 점 결과를 공개한다.
16일 첫 방송되는 U+모바일TV '우주 클래스 도약을 위한 별별 능력 업뎃기 별의별걸'(이하 '별의별걸')에서는 세계 최초 빌보드 차트를 넘어 우주 차트에 도전하는 아이돌 츄·우기·츠키의 치열한 리더 쟁탈전이 펼쳐진다.
우기는 "츄가 리더가 되면 자연스럽게 제가 리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츠키가 하면 그냥 리더가 없는 것과 같다"라며 멤버들을 향한 비난을 했다.
언니들의 강력한 자기 어필에 츠키는 "저는 포기하겠다"라며 백기를 들었다. 그러나 사전 미팅 당시 "세 명 중에는 제가 제일 제정신이다" "우주에서 텐션 높고 제정신 아니면 바로 죽을 것 같다"라고 했던 반전 속마음이 공개되며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츠키의 발언에 츄와 우기는 "우리 정신 나갔대"라며 박장대소했다.
한편, 게스트로 등장한 별자리 운세 전문가는 세 사람 중 한 사람을 콕 집어 연애 운에 대해 단호하게 결론내린다. "올해, 내년 다 안되고 내후년에 만나라"라는 청천벽력 같은 이야기에 좌절해버린 멤버는 누구인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fuddl530@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