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진, 주방서 면도 후 행주로 입닦기…독특한 청결 유지법 공개
뉴스1
2023.11.10 10:07
수정 : 2023.11.10 10:07기사원문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하석진이 독특한 청결 유지법을 공개한다.
10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라멘 일지'를 남기는 하석진의 은밀한 취미 생활이 선보여진다.
그는 "하석진 세트라고 한때 중국집에서 히트했던 거 아시죠?"라며 석진 표 '갈렁탕' 세트 히트에 자신감을 내비친다.
하석진은 '갈렁탕' 한 그릇을 먹자마자 식기를 바로 정리하며 청결한 모습을 보여준다. 다만 주방서 면도를 하고 싱크대와 식탁을 닦은 행주로 입을 닦는 등 독특한 청결 유지법이 눈길을 모은다. 하석진은 이에 대해 묻자, "제가 그랬나요?"라고 되물으며 '뇌섹남'(뇌가 섹시한 남자)의 논리를 펼친다.
하석진은 "취미도 혼자 할 수 있는 걸로 즐긴다"라며 은밀한 취미 생활을 위해 어디론가 떠난다. 하석진이 도착한 곳은 경기도 안양의 한 라멘집이었다. 알고 보니 하석진은 라멘 맛집 방문을 위해 해외 원정까지 불사하고 라멘 일지까지 남기는 '찐 라멘 러버'였다. 그는 저녁 영업을 준비하는 라멘집이 오픈하기까지 1시간 가까이 기다리며 남다른 라멘 사랑을 드러낸다.
하석진은 "라멘의 기다림이 또 한 번의 성장을 줬다"라며 대기 시간에도 책을 읽으며 '갓생' 루틴을 이어간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