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코카콜라, 매주 토요일 라이브 방송 이벤트

뉴시스       2023.12.01 08:44   수정 : 2023.12.01 08:44기사원문

(사진=요기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배달앱 요기요는 이달 매출 증대를 위해 주요 인기 브랜드와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요기요 라이브' 경우 기존 '요마트 라이브'의 방송 시간대로 특별 편성하며, 12월 홈파티는 물론 집에서 편안하게 주말을 보내려는 고객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요기요 라이브'는 '요마트 라이브'에 이은 두 번째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로, 실시간 방송을 통해 구매한 상품을 1시간 이내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8월 첫 방송을 시작해 치킨프랜차이즈 BHC와 굽네치킨, 세븐일레븐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방송을 진행했다. 특히 BHC치킨 경우 첫 진행한 라이브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평소 주말 대비 매출이20% 상승하는 효과를 거뒀다.


이번 '요기요 라이브'는 코카콜라와 어울리는 인기 브랜드와 매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오는 2일 진행되는 빅스타 피자를 시작으로 두찜, 청년피자, 굽네치킨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방송에 참여할 계획이다.

라이브 시간 내 구매 인증을 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코카콜라의 연말 시즌 굿즈인 크리스마스 오너먼트(장식품)와 파우치가 각 회차별로 선물로 제공된다.'

☞공감언론 뉴시스march1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