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토에버·투썸플레이스 등 채용
파이낸셜뉴스
2023.12.02 15:04
수정 : 2023.12.02 15:0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현대오토에버와 DL건설, 티웨이항공 등이 우수 인력 확보에 나섰다.
2일 커리어 플랫폼 사람인에 따르면 현대오토에버와 DL건설, 롯데마트, 티웨이항공, 투썸플레이스 등이 인턴과 신입, 경력 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 부문은 △HRM(인력운영, 보상·근태) △HRD(교육·조직문화) △IR(IR기획·운영)이다. 학사와 석사 학위 소지자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면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HRM 직무는 영어와 제2외국어 능통자 등을 우대한다. HRD 직무는 교육 유관 전공자, IR 직무는 증권사, 투자사, 운용사 재직 경력 등을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온라인 인성검사·과제 테스트 △면접 전형 △채용 검진 △입사 순이다. 오는 4일 오후 1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DL건설은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건축 △토목 △설비 △전기 △안전 △도시정비영업 △재무 △회계 △인사 등이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혹은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내년 2월 입사 가능자면 지원할 수 있다. 건축, 토목, 설비, 전기, 안전 직무는 관련 계열 전공자에 한하고, 이외 직무는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직무 관련 자격증과 수상 경력, 인턴 경험 보유자는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인공지능(AI) 종합역량검사 △1차 실무 면접 △2차 임원 면접 △채용 검진 △최종 합격 순이다. 오는 1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롯데마트·롯데슈퍼가 채용연계형 인턴을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영업관리다. 4년제 대학 졸업자 혹은 내년 8월 이내 졸업예정자로 내년 1~2월 인턴 실습에 이어 3월 입사가 가능한 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지원서 접수 △서류 전형 △인성진단·1차 면접 △인턴 실습 △최종 면접 △채용 검진 △최종 합격 순이다. 서류 전형 시 사전과제를 필수로 제출해야 한다. 오는 10일 오후 11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티웨이항공이 객실 승무 인턴을 채용한다. 졸업자 및 내년 8월 졸업예정자로 토익 600점 또는 토익 스피킹, 오픽 IM 이상 성적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다만 졸업예정자는 내년 2월 중 입사에 지장이 없어야 한다. 중국어 능통자 혹은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3차 면접 △신체검사 △최종 합격 순이다. 인턴으로 1년 근무한 뒤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오는 7일 오후 2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HRM이다. 4년제 대학 졸업자 혹은 졸업예정자로 내년 1월 이후 근무 가능자면 지원할 수 있다. 경영 및 사회 과학 계열 전공자는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인성 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최종 합격 순이다. 오는 10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