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오토, 카톡 스토어에 판매자 전용 웹솔루션 공급
뉴시스
2023.12.11 09:32
수정 : 2023.12.11 09:32기사원문
상품 등록·관리·수정 빠르고 쉬워져 "카카오톡스토어 판매자 경쟁력 강화"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는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플레이오토'가 카카오톡스토어에 판매자를 위한 전용 웹솔루션을 공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웹솔루션 공급의 핵심은 카카오톡스토어의 판매자들이 상품 등록과 재고관리, 상품수정 등을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플레이오토가 카카오톡스토어 전용 웹솔루션을 개발해 서비스하는 데 있다.
플레이오토의 웹솔루션은 이미 쿠팡, 지마켓, 11번가, 위메프, 올웨이즈에서 사용가능하며 현재까지 20만이 넘는 판매자들이 사용하고 있다. 특히 무료지원으로 셀러들의 듣든한 파트너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플레이오토는 카카오톡스토어를 위한 정식 서비스 론칭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많은 판매자들이 카카오톡스토어에서 빠르게 사업을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플레이오토의 관계자는 "카카오톡스토어 전용 웹솔루션은 판매자들이 보다 판매에 집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며 "특히 지속적인 사업 고도화를 통해 카카오톡스토어 셀러를 위한 든든한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플레이오토는 주요 300개 쇼핑몰에서 판매할 상품을 한 번에 등록할 수 있고 주문관리, 송장출력, 재고관리, 문의관리 등 온라인 판매에 필요한 업무 전반을 솔루션 한 곳에서 통합관리 가능한 '플토2.0'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플레이오토에서는 지난 10월 무료 버전 ‘Zero’(제로)를 출시해 판매자들은 주문관리, 송장출력, 재고관리, 문의관리 등 온라인 판매에 필요한 모든 통합관리 기능의 무료 이용이 가능해졌다.
☞공감언론 뉴시스odong8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