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서 만나는 청룡의 기운 '신년이용' 시리즈'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3.12.29 09:30
수정 : 2023.12.29 09:30기사원문
29일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청룡의 해와 어울리는 용 캐릭터 상품들을 출시했다.
인형 제품의 경우 청룡의 해를 맞은 만큼 상큼한 민트색이 주를 이룬다. '신년이용 베이비 용 시팅 인형'은 선반이나 책상, 침대 등에 안정적으로 올려 둘 수 있는 시팅 인형으로 앙증맞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신년이용 새해맞이 운동자극 인형'은 터질 듯한 볼륨감의 식스팩을 장착한 용 캐릭터 상품으로 볼 때마다 운동 욕구를 자극한다.
귀여운 용 캐릭터 무드의 방한용품도 준비했다. '신년이용 롱롱 방한 목도리', '쁘띠 목도리(고리가 달린 작은 목도리)', '신년이용 프린팅 단추 담요', '신년이용 프린팅 방석' 등이다.
새해 행운이 가득 담은 키링과 걸이인형도 마련했다. '신년이용 행운의 부적키링'은 행운이 가득한 부적, 소원이 이루어지는 부적, 다 잘되는 부적 3가지 종류로 가방이나 파우치, 열쇠고리 등에 달아 패션 포인트로 주기 좋다. '신년이용 갓생 걸이인형'은 가방이나 열쇠고리 등에 걸 수 있는 키링형 캐릭터 인형으로 한 손에 들어오는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청룡의 해를 맞아 갓생을 응원하는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다이소 신년이용 시리즈와 함께 새해 원하는 것을 모두 이루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