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UT 티셔츠로 만나는 스트리트 파이터·철권
뉴스1
2024.01.31 08:57
수정 : 2024.01.31 08:57기사원문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유니클로는 2월5일 전설적인 대전 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와 '철권'을 모티브로 한 '파이팅 게임 레전드 UT'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스트리트 파이터 디자인 3종과 철권 디자인 3종을 포함해 총 6종의 티셔츠로 구성됐다. 각 시리즈 최고 인기작인 스트리트 파이터 II와 철권 2를 비롯해 최신작인 스트리트 파이터6와 철권 8의 디자인까지 다양한 티셔츠 라인업을 선보인다.
'파이팅 게임 레전드' 컬렉션의 또 다른 게임 시리즈인 철권을 콘셉트로 한 티셔츠 3종 또한 게임 팬들의 눈길을 끈다. 철권 첫 번째 시리즈의 주인공과 히든 캐릭터가 그려진 티셔츠는 전형적인 철권의 이미지를 보여주며 시리즈 최고 인기작 중 하나인 철권 2의 캐릭터 킹이 디자인된 티셔츠는 강렬한 철권 로고와 함께 레전드 파이팅 게임의 짜릿한 쾌감을 불러일으킨다.
올해 발매된 최신작인 철권8의 로고가 앞면에 새겨진 티셔츠는 시리즈의 역대 게임 타이틀을 순서대로 배열한 뒷면 디자인으로 철권의 과거부터 미래까지 한눈에 보여준다.
유니클로 UT는 옷을 입는 사람이 본인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새로운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그래픽 티셔츠다. 그동안 유니클로 UT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및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파트너와의 협업 컬렉션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2024 SS 시즌에는 게임, 문화, 예술, 뮤지엄, 애니메이션 등 보다 다양한 파트너와 협업한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파이팅 게임 레전드 UT 컬렉션은 2월5일부터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유니클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