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 금발 변신…아이유, 신보 콘셉트 포토 공개
뉴스1
2024.02.01 08:15
수정 : 2024.02.01 08:15기사원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가수 아이유가 신보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게 만드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이담 엔터테인먼트 측은 1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아이유의 미니 6집 '더 위닝'(The Winning)의 콘셉트 포토를 게시했다.
또 다른 컷에서 아이유는 '아이 스탠 유'(I stan U)라는 문구를 투명 유리에 쓰고 있거나, 푸른 식물과 꽃이 있는 곳에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아이유는 우아한 모습 외에도 민트와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트렌디한 의상도 소화해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특히,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 영수증을 키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한 아이유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아이유는 의미를 알 수 없는 문구들과, 고액으로 가득 찍힌 영수증을 들고 얼굴 반쯤 가린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아이유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데, 양어깨에는 항목이 많이 찍힌 영수증 날개가 달려있어, 이러한 모습이 무엇을 상징하는지 궁금증이 커지게 만든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1월24일 발매된 선공개 곡 '러브 윈즈 올'(Love wins all)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미니 6집 '더 위닝'은 오는 2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