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블루 인기 BL웹툰 ‘고백을 못하고’ 웹드라마화… 캐스팅도 확정
파이낸셜뉴스
2024.02.15 10:10
수정 : 2024.02.15 10:10기사원문
막강한 제작진과 높은 싱크로율에 기대감 증폭…
웹툰·웹소설 플랫폼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BL웹툰 ‘고백을 못하고’(글/그림 석영)의 웹드라마 제작 소식과 함께 주연 배우 캐스팅이 확정됐다고 15일 전했다.
‘고백을 못하고’는 연재 당시 미스터블루에서 평점 만점을 기록하며 단행본과 오디오 드라마가 제작될 만큼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으로, 눈이 정수리에 달린 모태솔로 ‘진우’와 얼굴과 머리가 꽃밭인 일차원 ‘기섭’, 이름값 제대로 하는 밝은 알바몬 ‘밝음’ 세 친구가 고백을 못하는 이유를 그린 청춘 BL 코미디다. 원작 웹툰은 미스터블루, 네이버 시리즈, 카카오페이지 등 여러 플랫폼에서 서비스 되고 있다.
이 작품의 주연으로는 남시안(정기섭 역), 김성현(김진우 역), 안세민(지인호 역), 정여준(최밝음 역) 배우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원작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네 배우의 비주얼이 극의 몰입도를 더해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킨다.
미스터블루는 ‘고백을 못하고’ 웹드라마 제작을 기념하여 2월 15일부터 29일까지 원작 웹툰을 무료로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미스터블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스터블루는 최근에도 BL웹툰 ‘최애가 나타났다?!’ 웹드라마 제작 확정 소식을 알리면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활용한 OSMU 전략 본격화를 통해 IP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