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프리미엄 웨딩브랜드 '아모리스' 전면 리뉴얼
뉴스1
2024.02.19 08:42
수정 : 2024.02.19 08:42기사원문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아워홈은 프리미엄 웨딩·컨벤션 브랜드 '아모리스'를 전면 리뉴얼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론칭 25주년을 맞은 아모리스는 웨딩 및 연회, 기업 행사, 케어터링 등을 아우르는 아워홈 웨딩·컨벤션 통합 브랜드다. 아워홈은 국내 프리미엄 웨딩 트렌드와 고객 수요를 고려해 아모리스 웨딩홀 브랜드 이미지와 서비스 채널까지 전면 리뉴얼에 나섰다.
아모리스는 트렌드와 조사 결과를 반영해 대대적인 인테리어 변경, 메뉴 확대 개편을 단행했다.
아모리스는 미국 고전문학 '위대한 개츠비'의 대저택을 모티브로 한 메인 콘셉트를 중심으로 무대와 꽃 중앙 장식물과 기물, 테이블웨어 전반 등 인테리어에 1920년대 문화와 아르데코 디자인 사조를 채택했다.
메뉴도 확대 개편했다. 기존 한식과 양식 2가지 코스요리에서 5가지 코스요리로 확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브랜드 차별성을 강화하기 위해 시그니처 향 '데이지 인 아모리스'도 개발했다. 꿀 내음의 경쾌함과 촉촉한 흙 내음, 나무 향기가 더해져 우아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브랜드 리뉴얼에 맞춰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새롭게 단장했다. 아모리스만의 브랜드 정체성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비주얼 콘텐츠를 강화하고, 브랜드 카테고리를 세분화해 고객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