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해외여행 최저가 도전…유럽·미국 항공권 10만원 할인

뉴시스       2024.03.04 09:51   수정 : 2024.03.04 09:51기사원문
총 100만원 상당 ‘슈퍼 쿠폰팩’ 지급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는 ‘슈퍼 페스티벌’을 통해 해외여행 최저가에 도전한다고 4일 밝혔다.(사진=야놀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는 ‘슈퍼 페스티벌’을 통해 해외여행 최저가에 도전한다고 4일 밝혔다.

야놀자는 3월 한 달간 최저가 수준의 해외여행을 지원하는 ‘슈퍼 페스티벌’을 선보이고 해외여행 대표 플랫폼으로서의 포지셔닝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이용일 기준 7월 말까지 사용 가능한 해외 항공·숙소 전용 총 100만원 상당의 슈퍼 쿠폰팩을 지급한다. 일본, 태국 등 인기 해외여행지뿐만 아니라 유럽, 미주 등 장거리 국가 항공권을 최대 10만원 할인 받을 수 있고, 해외 숙소는 최대 15% 할인 가능하다.


이달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슈퍼위크’를 통해 일본, 베트남, 필리핀 등 대표 해외여행지에 최적화된 혜택을 선보인다. 이용일 기준 6월 말까지 항공권은 최대 2만원 추가 할인을 제공하고, 해외 숙소 전용 최대 40% 선착순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해외여행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고 대표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압도적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혜택 및 서비스로 해외여행 수요 선점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eschoi@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