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이미주 숙소 생활? 밤에만 나가" 폭로
뉴스1
2024.03.30 09:49
수정 : 2024.03.30 09:49기사원문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러블리즈가 이미주의 은밀한 숙소 생활을 폭로한다.
3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가 축제 프로젝트 '같이 놀아, 봄'을 위해 러블리즈를 초대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러블리즈는 2021년 계약 종료 후 약 3년 만에 예능에서 뭉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이에 '놀면 뭐하니?' 멤버들은 월척을 건졌다는 듯 "브라보!"를 외치고, 유재석은 "케이가 오랜만에 만나서 미주를 돌려차네"라며 즐거워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다른 러블리즈 멤버들이 도와주러 나서지만, 이미주는 자기 무덤을 파면서 수습불가 상황에 놓인다. 이미주는 자기 이름만 들리면 멤버들의 입 단속을 시키느라 바쁜 모습을 보인다고. 요주의 인물 케이가 말을 할 때마다 화들짝 놀라 "넌 말하지 말아줘"라고 말하는가 하면, 러블리즈 멤버들에게 "조용히 해!"라고 발끈하며 자매 케미로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미주는 과거 유재석이 케이에게 했던 실수에 대해 "우리 케이한테 왜 그랬어요"라고 따지고, 유재석은 "케이 미안해요"라고 발 빠른 사과를 해 호기심을 더한다. 수정은 가로수길에서 주우재를 목격한 썰을 풀어 관심을 받는다. 주우재는 뜻밖의 미담에 흐뭇해한다고.
'놀면 뭐하니?'는 30일 오후 6시 30분 방송.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