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중흥골드스파&리조트, 전국 경찰관 이용료 특별할인
뉴시스
2024.05.02 14:56
수정 : 2024.05.02 14:56기사원문
장진영 나주경찰서장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 기대 중흥골드스파, 경찰관 복지향상 기여 위해 협력
[나주=뉴시스]이창우 기자 = 나주호 인근에 소재한 복합 휴양단지 '중흥골드스파&리조트'가 전국 경찰관 복지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이용 요금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남 나주경찰서는 2일 중흥골드스파&리조트와 경찰청 소속 직원 복지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특별 할인 협약은 장진영 나주경찰서장이 경찰관 복지 증진과 더불어 고향인 나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추진했다.
장진영 서장은 "이번 협약으로 경찰청 소속 전체 직원의 복지향상에 도움이 돼 기쁘다"며 "복지 증진이 내부 만족으로 이어지고 다시 주민이 만족하는 치안 서비스 제공으로 승화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남 최대의 인공호수 나주호가 한눈에 보이는 중흥골드스파&리조트는 물놀이 시설과 콘도 등이 들어선 복합 휴양 단지다.
리조트에는 가족 단위 휴양객들을 만족시켜 줄 40여 가지의 다양한 물놀이 기구를 실내·외에 갖추고 있다.
동양 최대 크기를 자랑하는 토네이도와 하늘을 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레이싱 슬라이드, 온 가족이 함께 탈 수 있는 패밀리 슬라이드 등이 대표적이다.
지하 800m에서 끌어 올린 천연 암반수가 흐르는 사계절 테마스파 '휴안수'에선 노천탕, 아로마탕, 한방탕 등 다양한 온천을 즐길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lcw@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