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의 새 얼굴, 당신입니다"...2024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파이낸셜뉴스
2024.05.31 10:48
수정 : 2024.05.31 10:48기사원문
내달 16일까지 서류 접수 진행...3차 최종면접까지
공식 블로그 통해 직무 경험담 확인 가능
[파이낸셜뉴스] 미래에셋생명이 2024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미래에셋생명은 이날부터 내달 16일까지 △상품개발 △계리 △자산운용 △리스크관리 총 4개 직군에서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 크루 인터뷰(현업 선배와의 대화 형식 면접), 2차 관리자 면접(직무적합도 면접), 3차 최종면접(조직 적합도 면접) 등이며, 지원서 접수는 기간 내 미래에셋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미래에셋생명 공식 블로그 ‘채용스토리’를 통해 채용 분야별 선배 직원들의 직무 경험담도 확인할 수 있다.
미래에셋생명은 ‘열린 마음으로 미래를 내다보고 인재를 중시하자’는 경영이념에 맞춰 창립이래 꾸준히 인재경영을 실천해 왔다는 설명이다. 민영웅 미래에셋생명 인사팀장은 “함께 일하는 선배가 면접에 직접 참여하는 등 인재들이 즐겁게 일하는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는 만큼,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긍정적이고 열정이 넘치는 후배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미래에셋생명은 업무역량과 만족도 향상을 위한 △유연근무제 △복지포인트 △직무관련 자격증 취득지원 △매년 건강검진 지원 △장기근속 포상 운영 △자녀 교육보조금 및 학자금 지원 △여름 휴가비 및 회사 콘도 지원 등 다양한 복리후생을 제공한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