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단짝' 제주삼다수, 생일카페부터 콘서트 생수지원까지 전폭 지원
파이낸셜뉴스
2024.06.23 14:22
수정 : 2024.06.23 14:22기사원문
제주삼다수 플래그십스토어 '카페 삼다코지'에서 열린 생일카페 이벤트는 주어진 미션을 수행해 스탬프를 모두 모으면 선물을 제공하는 스탬프 투어 형식으로 진행돼 많은 팬들이 다채로운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생일카페에는 삼다수 모델 임영웅의 등신대와 포토존이 곳곳에 마련돼 방문객들은 임영웅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메뉴 주문 시에는 메뉴에 따라 임영웅 포스터, 엽서, 스티커 등 이번 생일카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전이 증정됐다. 또 특별 제작한 대형 모형 케이크와 삼다수 굿즈, 임영웅 활동 포토 등이 전시됐으며 제주삼다수 광고 촬영 시 임영웅이 실제 착용했던 의상을 선보이기도 했다. 제주삼다수는 지난달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임영웅 단독 콘서트 '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IM HERO-THE STADIUM)'에서 콘서트를 찾은 팬들을 위해 생수 6만 병을 지원하며 콘서트를 응원하기도 했다.
지난달 공개한 두 번째 광고 '수질관리 편'에서는 "어떤 빈틈도 용납할 수 없으니까"라는 메시지로 뛰어난 수질을 위한 제주삼다수의 빈틈없는 노력을 전달하고 있다. 두 편의 광고영상을 포함한 관련 유튜브 영상의 누적 조회수는 현재까지 2500만 회, 관련 댓글은 2만5000여 개에 육박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제주개발공사 백경훈 사장은 "임영웅과의 특별한 시너지 효과를 위해 다양한 협업을 지속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믿고 마시는 물' 제주삼다수의 빈틈없는 노력과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