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진영 선수 응원하면 동반 라운딩 기회"… 미켈롭 울트라, 고진영 선수 금메달 응원 이벤트 진행
파이낸셜뉴스
2024.07.22 11:50
수정 : 2024.07.22 11:50기사원문
고진영 선수는 올해 초부터 미켈롭 울트라의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투어 기간 미켈롭 울트라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다양한 대회에서 활약중이다. 미켈롭 울트라는 올해 고진영과 함께 '골프 마케팅'에 집중하며 골프장을 주요 판매 채널로 활용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고진영 선수가 대한민국 대표로 출전하는 두 번째 대회다. 세계랭킹 3위 고진영 프로는 지난 6월 메이저 대회인 KPMG 여자 PGA 챔피언십에서 공동 2위에 오르는 등 최근 경기에서 상승세를 보여 이번 세계 대회에서 8년 만에 메달을 획득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골프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뜨겁다.
고진영 선수가 8월 골프 종목에서 금메달을 획득할 시 미켈롭 울트라는 '금메달 특별상' 1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당첨자에게는 고진영 선수가 내년에 출전하는 LPGA 대회 갤러리 참여 티켓(교통 및 입장권 포함)을 제공한다.
미켈롭 울트라 브랜드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브랜드 앰버서더 고진영 선수가 대한민국 대표로 출전하는 만큼 국민들과 한 마음으로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골프 등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이며 미켈롭 울트라를 계속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