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넥도, 펜싱 특집으로 자체 예능 마무리…9월 컴백
뉴시스
2024.08.07 16:48
수정 : 2024.08.07 16:48기사원문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자체 예능을 마무리하고 9월 컴백 준비에 돌입한다.
7일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는 전날 팀 공식 유튜브와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 채널에 자체 버라이어티 예능 '왓도어(WHAT? DOOR!)' 20화를 게재했다. 이를 끝으로 멤버들은 9월 발매될 앨범 준비에 집중할 예정이다.
'왓도어'는 보이넥스트도어의 자유로운 케미를 담은 정규 예능 콘텐츠다. 병원 세트장에서 펼쳐진 추리 예능을 시작으로 무인도 생존기, 회식비 쟁탈전, 집밥 대첩, 펜싱 대결 등을 펼쳤다.
보이넥스트도어는 그간 '원도어'에서 팀워크과 유쾌한 티키타카를 보여줬다. 멤버들은 무인도를 탈출하기 위해 일심동체로 임무를 수행했고, 회식비를 받기 위해 똘똘 뭉쳐 최고 금액을 지원받았다. 개인 미션에서는 서로의 평소 습관과 행동을 바탕으로 상대의 심리를 파악하며 재미를 안겼다. 또한, 유명 예능을 패러디하고 애드리브 입담을 보여줬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18일 도쿄 조조마린 스타디움과 마쿠하리 메세에서 열리는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 '서머 소닉 2024(SUMMER SONIC 2024)'에 참가한다.
☞공감언론 뉴시스dochi10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