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공식 캐릭터 팝업 '뿔바투 와리와리' 오늘 개장
뉴시스
2024.08.08 17:51
수정 : 2024.08.08 17:51기사원문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첫 공식 캐릭터 뿔바투(PPULBATU)를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팝업이 문을 열었다.
8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뿔바투를 테마로 한 팝업 '뿔바투 와리와리(PPULBATU WARI WARI)'가 8~21일 2주간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 스퀘어에서 운영된다.
공간을 둘러보면 귀여운 외모와 달리 분노의 랩을 즐겨하는 황춘(연준), 해피 바이러스로 주변을 행복하게 만드는 밤긋(범규), 게임에 푹 빠져있는 사모예드 탈을 쓴 최용멍(수빈), 선명한 복근과 다람쥐 꼬리가 매력적인 다고냥(태현), 후디에 있는 이모지로 설렘을 표현 중인 흠냐링(휴닝카이)을 만날 수 있다.
내부에는 플러시 키링으로 연출한 미니어처 세트, 공식 상품이 전시된 자판기 등 톡톡 튀는 방식으로 상품을 배치했다. 또한, 스마트톡, 스티커 세트, 유리컵, 파우치, 비치타올, 파자마 등 총 18종의 리빙·팬시 용품이 마련됐다.
'뿔바투 와리와리'는 서울에 이어 미국, 일본 등 여러 국가, 지역에서 오픈된다. 팝업에 관한 상세 정보는 하이브 머치(HYBE MERCH) 및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공식 SNS(소셜미디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일 출시된 뿔바투는 '뿔'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합성어다. 데뷔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CROWN)'부터 팀 서사의 중요한 상징으로 쓰인 뿔을 활용했다. 뿔바투는 '함께할 때 더해지는 기쁨과 행복'이라는 의미에서 '플러스 바이 투게더(PLUS X TOGETHER)'로도 풀이된다.
☞공감언론 뉴시스dochi10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