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결혼 후 마음가짐? 럭키비키…♥조바른 정신적 힘 줘"
뉴스1
2024.08.14 16:12
수정 : 2024.08.14 16:12기사원문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김보라가 결혼 후 곧바로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으로 돌아온 소감을 밝혔다.
MBC 새 금토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극본 서주연/연출 변영주) 제작발표회는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배우 변요한, 고준, 고보결, 김보라, 배종옥, 조재윤과 변영주 감독이 참석했다.
이와 관련해 김보라는 "(결혼 후) 마음가짐은 사실 다를 것은 없고 여름 시작쯤에 결혼했고 여름이 끝나갈 때쯤 준비한 드라마가 방영돼서 좋은 2024년 여름이 될 것 같다"라며 "럭키비키같은, '오히려 좋아'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조바른 감독이 어떤 응원을 해줬냐는 물음에 "크게 도움을 준 것은 없다"라면서도 "선배님들 틈에서 열심히 재밌게 하라고 정신적으로 힘을 많이 주었다"라고 했다.
한편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은 소설가 넬레 노이하우스의 히트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시신이 발견되지 않은 미스터리한 살인 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돼 살인 전과자가 된 청년이 10년 후 그날의 진실을 밝히는 과정을 담은 역추적 범죄 스릴러 드라마로 오는 16일 오후 9시 50분 처음 방송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