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모델 진태현·박시은 부부와 함께 한 2024 가을 컬렉션 공개
파이낸셜뉴스
2024.08.30 09:34
수정 : 2024.08.30 09:34기사원문
이번 마운티아24FW 시즌 화보는 브랜드 모델 배우 진태현, 박시은과 '세상 모든 길과 함께 피어나다'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전개한다. 마운티아와 함께할 때 따뜻함과 행복, 그리고 즐거움이 피어난다는 의미를 시각적으로 담아냈다.
그 중 가을 화보는 '함께라면 언제나 맑음'이라는 카피처럼 밝고 화사한 무드 아래 편안하고 자유로운 활동을 돕는 가을 컬렉션을 제안한다.
두 모델은 이번 마운티아 가을 시즌 대표 제품인 '아토쉘(ATTO SHELL)' 시리즈 자켓을 착용했다. 마운티아의 아토쉘(ATTO SHELL) 원단은 투습과 방수, 발수 기능이 탁월해 아침 저녁으로 기온 차가 크거나 갑작스러운 비 등 예측하기 어려운 가을 날씨에 야외활동 및 일상에서도 쾌적하게 입기 좋다.
화보 속 진태현이 입은 '아토쉘3L방수자켓'은 3레이어 방수 자켓으로, 신체 움직임을 편안하게 돕는 입체 패턴을 적용했다. 박시은은 'F아토쉘방수자켓'을 착용했다. 봉제 라인을 방수 처리하는 심실링 공법을 적용한 2레이어 방수 자켓으로, 후드 챙과 포켓 덮개에는 핫멜트 접착 방식을 활용해 깔끔한 느낌을 더했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새로 선보인 이번 가을 컬렉션이 부드러움과 에너제틱함을 고루 겸비한 배우 진태현, 박시은 부부와의 '케미'와 만나 더욱 돋보이는 가을 화보를 완성했다"며 "야외활동하기 좋은 선선한 가을에도 더 많은 사람들이 마운티아와 함께 편안하고 즐거웠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담았다"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