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춘식이의 매력에 '퐁당'"...NH농협카드, '춘식이달달체크카드'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4.09.30 09:40
수정 : 2024.09.30 09:40기사원문
일상생활 업종 0.5%, 주말엔 더블(1%) 적립
넷플릭스·유튜브 5% 적립도
[파이낸셜뉴스] NH농협카드가 카카오와 협업한 '춘식이달달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카드는 NH농협카드와 카카오의 세 번째 협업 상품으로, 양 사는 ‘스마트농촌·농부’를 주제로 캐릭터 개발 및 카드 상품을 출시해왔다. 지난 2019년에는 ‘라이언치즈체크카드’를, 2020년에는 ‘어피치스윗체크카드’를 출시했다.
혜택도 다양하다. 결제 요일과 업종에 따라 0.5~5%의 NH포인트가 적립된다. 싱글 포인트 혜택으로 일상생활 속 자주 이용하는 △커피 △편의점 △영화 △온라인쇼핑 △배달앱 영역에서 주중(월~금) 이용 시 0.5% NH포인트가 적립되고, 주말(토, 일) 이용 시에는 더블 포인트 혜택으로 1% NH포인트가 적립된다.
트리플 포인트 혜택은 요일과 상관없이 1.5%의 NH포인트가 적립된다. △교통 △해외 △자기계발(스포츠, 어학시험 등) △서점 △공연·전시 △H&B(올리브영 등) 업종에서 결제하면 된다.
보너스 포인트 혜택도 마련돼 있다. 유튜브, 넷플릭스 등 유료 어플리케이션 결제 시 5% NH포인트가 적립된다. 이 외에도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권 혜택을 제공한다.
싱글·더블 포인트 혜택은 전월실적 20만 원, 트리플·보너스 포인트 혜택은 전월실적 30만 원 이상 이용 시 제공받을 수 있다.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의 전월실적 조건은 50만 원이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한정판 스티커 증정 이벤트(이날부터 소진 시)’와 ‘춘식이 달달 캠핑 이벤트(내달 15일까지)’도 준비돼 있다.
이 카드의 월 통합 NH포인트 적립한도는 3만원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춘식이의 귀여운 매력에다가, 풍성한 NH포인트 적립 혜택까지 가득 담긴 춘식이달달체크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디자인과 혜택을 모두 잡은 카드 상품 출시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