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데뷔 25주년 기념 콘서트 성료 "큰 사랑 넘치도록 받아"
뉴시스
2024.09.30 10:59
수정 : 2024.09.30 10:59기사원문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가수 김범수가 투어 콘서트를 마무리헸다고 소속사 영엔터테인먼트가 30일 밝혔다.
김범수는 지난 28일 개최된 '여행, 디 오리지널(The Original)' 창원 공연을 끝으로 올해 국내외 투어 대장정을 마쳤다.
이날 공연에서 김범수는 오리지널 버전의 트랙틀로만 구성된 무대를 선보였다. 나태주 시인의 시에 김범수가 멜로디를 붙여 만든 '너를 두고', '그대의 세계', '끝사랑', '하루', '바보같은 내게', '지나간다' 등 히트곡 퍼레이드로 열기를 더했다.
김범수의 데뷔 25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싸이, 백지영, KCM, 에일리, 성시경, 장혜진, 안신애 등 초호화 게스트들이 공연장을 찾아 무대를 빛냈다.
김범수는 "공연을 할 때마다 관심 가져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제가 가진 것보다 더 큰 사랑을 넘치도록 받고 있고, 또 이미 받았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어 "여러분 삶 속에 작은 휴식 같은 좋은 노래 들려드리고, 그런 가수로서 살아갈 수 있다면 그게 가장 큰 행복이 아닐까 싶다"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여행, 디 오리지널'은 콘서트 실황 영화로 제작 중이다.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김범수는 내년 상반기 미국 투어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zooe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