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스네일 크림 1만원 구매" 닥터지, 네쇼페 참가
파이낸셜뉴스
2024.10.14 08:16
수정 : 2024.10.14 08:1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네이버 쇼핑 페스타(네쇼페)에 참가했다.
14일 고운세상코스메틱에 따르면 닥터지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리뷰 및 고객 선호도 분석에 기반해 한해 동안 가장 많은 주목을 받은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닥터지 쇼핑 페스타'를 기획했다. 네쇼페는 네이버 쇼핑이 1년에 한 번 진행하는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로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세트, 블랙 스네일 크림 2개입을 2만원에 판매하는 균일가 혜택을 마련했다. 제품 한 개 당 1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선크림 등 닥터지 베스트셀러 제품 중 원하는 제품을 골라 1만~2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닥터지 제품을 연중 최대 할인가에 판매하는 닥터지 쇼핑 페스타를 기획했다"며 "누적 판매량 5000만개를 돌파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블랙 스네일 크림 등 가을철 피부 건강관리에 필요한 제품들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일본과 미국, 베트남 등 13개국에 진출한 K뷰티 기업이다. '1인 기업가 육성', '일·가정 양립' 등 인재경영으로 주목을 받는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