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률, 오늘 '산책' 하실래요?…"1년 동안 촬영된 뮤비와 함께"
뉴시스
2024.10.27 08:09
수정 : 2024.10.27 08:09기사원문
'산책'은 올 어쿠스틱 연주로 녹음된 복고풍 팝스타일의 발라드 트랙이다.
'답장'(2018) 이후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김동률 표 정통 발라드다.
소속사 뮤직팜은 "짧은 시간 안에 자극적인 인상을 남기려는 요즘의 트렌드와는 달리 5분여의 긴 호흡 속에 한 편의 이야기와도 같은 멜로디와 가사를 그려냈다"고 소개했다.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는 최근 영화 '범죄도시4'로 1000만 배우에 등극한 배우 김무열과 신인배우 이영아가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답장', '여름의 끝자락' 등 오랫동안 김동률 음악에 아름다운 영상을 덧 입혀 온 카스카(caska) 김선혁 감독이 연출을 맡아 아름다운 산책길의 한 장면을 담았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일 년에 걸친 시간 동안 공들여 촬영돼 사계절의 변화에 따라 달라지는 극적인 감동을 선사한다고 뮤직팜은 전했다.
김동률은 "오랜 시간 공들여서 만든 곡이라 개인적으로 애착이 많은 곡이다. 어떤 분들에게 어떻게 닿아서 또 어떤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을지, 설레고 기대가 된다. 계절에 어울리는 곡이니 편하게 들어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