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요아정, 대전 신세계서 첫 팝업 "싱글컵 맛보러 오픈런까지"
뉴시스
2024.11.08 18:59
수정 : 2024.11.08 18:59기사원문
오는 14일까지 대전 신세계백화점에서 팝업 운영 팝업 한정으로 인기 토핑 조합 싱글컵 아이스크림 제공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요거트 아이스크림 브랜드 '요아정(요거트아이스크림의정석)'은 대전 신세계백화점에 문을 연 첫 팝업스토어가 큰 인기를 끌었다고 8일 밝혔다.
요아정은 건강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생과일·그래놀라·초코쉘·벌꿀 등 50여 가지에 달하는 다양한 토핑을 취향에 맞춰 조합해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점이다.
배달앱 데이터 기준 아이스크림 성수기인 8월에 이어 9·10월 비수기에도 카페·디저트 분야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이에 요아정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동시에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 향상을 위해 지난 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2주간 대전 신세계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요아정 싱글컵'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1인 메뉴다.
플레인 맛과 요아정 인기 토핑인 벌꿀집과 치즈큐브의 총 3종을 섞어 만든 아이스크림으로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요아정은 팝업스토어 100번째 방문 고객에게 요아정 이용권(5만원권)을 선물했으며, 누구나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사진 인증 이벤트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요아정 관계자는 "요아정이 단기간에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성원 덕분인 만큼, 많은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보를 이어가고, 요아정 벌꿀스틱 PB(자체브랜드) 상품과 11월 이달의 조합 등 신메뉴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요아정은 수험생 대상 특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 중이다.
요아정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 수능 '스쿨 어택(School Attack)' 이벤트는 댓글에 가장 많이 언급된 고등학교에 방문해 요아정 수능 응원 세트들 선물하는 행사로, 약 3000명의 고등학생이 참여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공감언론 뉴시스kms@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