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썸가이즈' PD "차태현은 선생님, 김동현은 사심섭외, '핫' 오상욱"
뉴스1
2024.11.28 10:26
수정 : 2024.11.28 10:26기사원문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핸썸가이즈' PD들이 섭외 이유를 밝혔다.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엔 핸썸가이즈'(연출 류호진, 윤인회/이하 '핸썸가이즈')는 28일 오전 10시 사전 녹화한 제작발표회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이어 "차태현 씨는 제가 프로그램을 만들 때부터 상의를 드리는 분이다, 여름부터 전화를 드려서 뭘 하면 좋을지 물어봤다, 형이 아이템을 주는 건 아닌데 상의하다 보니 프로그램을 같이하게 됐다, 선생님 같은 분이다"라고 했으며 "개인적인 욕심으로 이이경 배우와 꼭 프로그램을 해보고 싶었다, 즐겨보고 있는 프로그램에서 잘해주시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하고 제 주변에서도 많이 물어본다, 나도 알고 싶어서 섭외했다"라고 했다.
또 "오상욱 선수는 저희 팀에서 누구를 섭외해야 주목을 받을까 생각했을 때 올해 여름 가장 뜨겁기도 했던 분이다, TV 방송에 출연하실지 기대 반 궁금증 반으로 섭외했는데 만날 수 있어서 기뻤다, 김동현 선수는 저희 팀에 팬이 많아서 사심 섭외다, 윤인회 PD가 '놀토' 때 인연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윤인회 PD는 신승호에 대해 "'콩알탄'이라는 콘텐츠 제작진이 숨은 보석 같은 친구라고 추천을 많이 해줬다"라고 섭외 이유를 밝혔다.
류호진 PD는 "첨언하자면 'D.P.' 등 드라마에서 무섭게 나오지 않나, 때리고 싶은데 내가 때릴 수는 없는 체구다, 실생활에서는 유머 감각이 있다고 해서 '갭'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다"라고 했다.
'핸썸가이즈'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문화, 자연, 장소, 매력적인 인물들을 직접 찾아 나서는 일요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차태현 김동현 이이경 신승호 오상욱이 출연한다.
오는 12월 1일 방송.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