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 쿠션’ 정샘물, 2024 올리브영·화해 어워즈 동시 석권

파이낸셜뉴스       2024.12.02 10:09   수정 : 2024.12.02 10:09기사원문



뷰티 브랜드 정샘물이 ‘2024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쿠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정샘물의 대표 제품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은 2015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으며 국내 대표 쿠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연간 약 1억 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부문별 수상 상품을 선정하는 행사로, K뷰티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시상식이다.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은 이번 수상을 통해 다시 한번 소비자들에게 높은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은 뛰어난 밀착력과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제품으로, 출시 초기부터 ‘유목민 정착 쿠션’, ‘천만 쿠션’이라는 별칭을 얻으며 대표적인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올리브영 하이엔드 뷰티 섹션의 Lux 부문에서도 3년 연속 1위를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왔다.



정샘물 스킨 누더 쿠션은 이러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한 구성의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은 ‘화해 2024 뷰티 어워즈’에서도 베이스 메이크업 쿠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1,100만 명에 달하는 소비자 리뷰를 기반으로 선정되는 화해 어워즈는 소비자들이 직접 사용한 경험을 반영해 뷰티 제품의 우수성을 평가한다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20초에 1개씩 판매될 정도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대한민국 여성 2명 중 1명이 구매한 제품으로도 알려져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이번 어워즈 수상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전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