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도 없을 것" '나혼자산다' 박나래, 할머니 김장 비법 공개
뉴스1
2024.12.05 09:19
수정 : 2024.12.05 09:19기사원문
오는 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가 할머니의 손맛을 찾아 직접 김장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매콤한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김장 파티 타임!"이라며 죽기 전에 먹고 싶은 딱 한 가지 음식으로 할아버지와 할머니의 손맛이 깃든 김치로 만든 김치찜을 꼽는다.
박나래는 매년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보내주는 김장 김치를 먹었다며 작년에 민어구이와 함께 김장 김치를 다 먹었다고 밝힌다. 이어 그는 "할아버지가 안 계시고 할머니가 아프시니까, 이제는 내가 김장해 먹어야죠"라고 직접 김장을 하게 된 이유를 밝힌다.
박나래가 김장 재료를 사기 위해 전통 시장을 찾은 모습도 포착됐다. 그는 고춧가루부터 마늘, 생강, 미나리, 쪽파, 찹쌀가루 등 커다란 카트에 한가득 재료를 구입한다. 이때 박나래를 알아본 시장 상인들의 반가운 인사가 쏟아지고 순식간에 팬 미팅이 펼쳐진다. 그는 "'마켓 프린스'들 얘기했을 때 그런 대화에 끼고 싶지도 않았다"며 '마켓 프린세스'도 아닌 '마켓 퀸'의 범접 불가 파워를 자랑한다고.
또한 박나래는 "이건 진짜 어디에도 없을 것"이라며 할머니 김장 김치의 비법을 공개한다고 해 기대가 치솟는다. 박나래의 김장 파티를 위해 목포에서 올라온 '킥' 재료들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지 본 방송이 더욱 기대된다.
'나 혼자 산다'는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