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우수 식품, 백화점에서 맛볼 기회

파이낸셜뉴스       2024.12.05 10:12   수정 : 2024.12.05 10:12기사원문
더 현대 대구 지하 1층에서 특별 판매전 열려
막창, 잡채 등 다양한 대구 지역 우수 제품 선봬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대구 우수 식품 백화점에서 맛보세요!"

대구시는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7일 동안 현대백화점 더 현대 대구 지하 1층에서 '대구 우수 식품 특별판매전'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는 대형 유통사와의 협력을 통해 대구의 우수한 식품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직접 선보이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돼 관심을 끈다.

정의관 보건복지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대구의 우수한 식품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참여 기업들의 높은 품질을 보증한다"라고 강조했다.

행사는 대구 우수 식품 인증을 받은 8개 기업이 참여하며, 각 기업은 최상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인증 받은 판매 제품으로는 빵, 김치, 닭발, 막창, 잡채, 유과, 옥수수볼 등 9종의 인기 제품이 포함된다.


또 인증제품 외 청국장, 무청시래기, 황태미역국, 육개장, 파김치 등 다양한 대구 식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대구의 풍부한 식품 다양성을 홍보하고, 소비자들에게 질 높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특히 대구 우수 식품 인증 제품은 엄격한 위생 기준을 통해 선정된 만큼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