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사' 못지 않은 '커플팰리스2', 티저 공개…내년 2월 첫방
뉴스1
2024.12.11 15:34
수정 : 2024.12.11 15:34기사원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커플팰리스2'가 내년 2월 첫 방송을 확정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엠넷 '커플팰리스'는 완벽한 결혼 상대를 찾는 싱글 남녀들을 위한 초대형 커플 매칭 서바이벌. 올해 1월 선보인 첫 번째 시즌이 현실과 맞닿은 결혼의 조건들을 솔직하게 드러내며 예능에서는 이례적으로 '결혼정보회사'(결정사) 못지않은 매칭 시스템으로 화제를 모았다.
올해 이 부문 후보 가운데 한국 작품은 '커플팰리스'가 유일하다.
성원에 힘입어 일찌감치 시즌2 제작을 확정한 '커플팰리스'의 다음 향방에도 이목이 모아지는 상황. 엠넷은 '커플팰리스2'의 내년 2월 첫 방송을 확정하고 11일,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시즌 2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11일 공개된 '커플팰리스2' 티저 영상에서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MC 3인 김종국, 유세윤, 미주의 등장이다. 베테랑 입담으로 시즌1의 안정적인 진행을 이끈 세 사람이 '커플팰리스2'와 함께 또 한 번 호흡을 맞추게 된 것.
특히 이번 티저 영상 말미에는 "공부한다는 마음으로 볼 것"이라며 남다른 학구열을 드러낸 김종국, 미주와 더불어, 3MC 중 유일한 기혼자로 알려진 유세윤마저 "나도 뭐 일단은"이라며 동참 의지를 밝혀 모두를 폭소케 한다. 특유의 노련미와 유쾌한 입담으로 ‘커플팰리스2’를 이끌 김종국, 유세윤, 미주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커플팰리스2'는 최근 첫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는 전언. 시즌1에 힘입어 약 1년 만의 컴백을 예고한 '커플팰리스' 시즌2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이목이 쏠린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