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대구대학교 총동창회와 맞손...특화 상조서비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2024.12.18 16:59
수정 : 2024.12.18 16:5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전문기업 보람그룹의 상조계열사 보람상조라이프가 17만여 명에 달하는 대구대학교총동창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상조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람상조라이프는 지난 14일 대구대학교에서 대구대학교총동창회와 상조상품 특별 할인 및 우대 서비스 등의 혜택을 담아 상조서비스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해당 상품은 고인용품과 의전용품을 비롯해 장례인력, 고급 장의 리무진 등 고품격 장례서비스를 포함하고 있으며, 사이버추모관·고급 추모앨범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장례서비스 외에도 크루즈, 해외여행, 웨딩, 결혼정보, 펫 장례 등 다양한 서비스로 전환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보람상조 직영 장례식장 및 제휴 장례식장 할인 △보람상조 직영 장의리무진 및 장의버스 거리 무제한 이용 △회원 전용 쇼핑몰 '보람몰' 및 쇼핑몰 내 리워드(월부금의 5%) 서비스 이용 △하나카드 청구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가입 시 납입 금액의 할인 혜택도 17만 대구대학교총동창회 회원들에게 제공된다.
김기태 보람상조라이프 대표는 "대구대학교총동창회 회원들에게 보람상조의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장례서비스 뿐만 아니라 웨딩, 여행, 펫 장례 등 토털 라이프케어 차원에서 회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imnn@fnnews.com 신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