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킥킥킥' 지진희·이규형, 유쾌함 완전 무장 포스터 공개
뉴스1
2025.01.10 09:18
수정 : 2025.01.10 09:18기사원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킥킥킥킥' 지진희와 이규형이 코믹 호흡을 맞춘다.
10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킥킥킥킥'(극본 정수현, 남은경, 정해영/ 연출 구성준) 측은 지진희와 이규형의 모습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커다란 '킥'(KICK)이라는 글자 사이로 등장한 구(舊) 국민 배우 지진희와 구(舊) 스타 PD 조영식이 닻을 올리고 항해를 하듯 같은 줄을 잡은 채 먼 곳을 바라보고 있다. 한 시대를 풍미했던 일명 '라떼' 스타들이 대(大) 콘텐츠 시대에서 새로운 항로를 찾기 위해 한배를 탄 모습이 엿보인다.
특히 지진희와 조영식의 다이내믹한 표정과 비장한 눈빛에서는 드라마 속에서 제대로 터질 두 사람의 유쾌한 시너지도 돋보인다. 큰 사랑을 받던 예능 콤비에서 10년 만에 콘텐츠 회사 '킥킥킥킥 컴퍼니'의 공동 대표가 된 지진희와 조영식, 그리고 '이놈이 네 귀인이고 동아줄이야!'라는 문구에서 읽히는 두 사람의 범상치 않은 관계성에도 호기심이 더해진다.
이런 두 사람이 '다시 한번 킥! 세상에 한 방 날리자!!'라는 문구처럼 '킥킥킥킥 컴퍼니'를 통해 또다시 많은 이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는 '킥' 한 방을 선사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킥킥킥킥'은 오는 2월 5일 오후 9시 50분에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