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디올 플라워 가든 메이크업 컬렉션' 단독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5.01.13 14:42
수정 : 2025.01.13 14:4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롯데쇼핑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이 크리스챤 디올 뷰티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의 일환으로 '2025 NEW 디올 플라워 가든' 메이크업 컬렉션을 13일 단독 출시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NEW 디올 플라워 가든' 메이크업 컬렉션은 롯데온, 롯데 잠실 부티크 매장, 디올 닷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이다. 남프랑스 그랑빌의 매혹적인 라 콜 누아르의 정원에 핀 아름다운 꽃들의 하모니에서 영감을 받은 파스텔 톤 컬러가 매력적인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화사하고 우아한 봄의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는 4가지 메이크업 아이템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롯데온은 이번 협업으로 메이크업 컬렉션 단독 출시를 비롯해 화보도 제작해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크리스챤 디올 뷰티 제품을 구매 시 롯데 단독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온 유나연 브랜드뷰티팀장은 "롯데온과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지난 2022년부터 지금까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신제품 선출시, 단독 상품 출시, 통합 마케팅 등의 협력관계를 지속해오고 있다"며 "이번 NEW 디올 플라워 가든 메이크업 컬렉션뿐 아니라 추후에도 크리스챤 디올 뷰티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과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yesyj@fnnews.com 노유정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