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수·손우현·한민·신승호·유현수, 오늘 '콩알탄' 마지막 방송
뉴스1
2025.01.17 10:57
수정 : 2025.01.17 10:57기사원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의 '콩알탄'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17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가 출연하는 자체 예능 콘텐츠 '콩알탄' 11회의 예고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콩알탄은 지난해 밴드를 결성하고 꾸준한 연습과 공연 준비를 이어가며 지난 12월 7~8일 양일간 진행된 2024 콩알탄 연말 미니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그들은 커버곡, 자작곡 등 단체 무대부터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솔로 무대로 아낌없는 공연을 선보인 데 이어, 윈터송 '눈오리' 음원 발매까지 다채로운 행보로 팬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그 가운데, 어느덧 마지막 에피소드만을 앞둔 콩알탄이 일출 원정대로 찾아온다. 공개된 사진 속 그들은 일찍이 일출을 보기 위해 한껏 무장한 채 설렘과 기대로 가득찬 모습이다. 특히,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를 짓고 있는 그들의 모습은 유쾌한 분위기 속 멤버간 돈독함이 돋보이기도.
이날 콩알탄 멤버들은 한 해 동안 연말 콘서트라는 목표를 향해 함께 달려온 만큼, 새해맞이 일출을 바라보며 여정의 끝을 훈훈하게 마무리할 예정이라고. 이에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가 펼칠 '콩알탄' 마지막 이야기에 많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콩알탄 시즌2' 11회는 17일 오후 7시에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