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속 다 비치는 시스루룩…섹시美 폭발
뉴시스
2025.02.11 11:22
수정 : 2025.02.11 14:06기사원문
[서울=뉴시스]황소정 인턴 기자 =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과감한 패션을 선보였다.
11일 리사는 인스타그램에 신곡 '본 어게인'(Born Again)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여기에 레트로 무드를 풍기는 헤어스타일과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압도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 리사는 아찔한 전신 시스루 보디슈트와 블랙 브라톱을 입고 볼륨감을 과시했다.
특히 군살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몸매가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한편 리사는 지난 7일 오전 9시 전 세계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본 어게인'(Born Again)을 발매했다.
'본 어게인'은 다이내믹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팝 장르의 곡으로 미국 래퍼 도자 캣과 영국 아티스트 레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뮤직비디오는 사브리나 카펜더, 테이트 맥레이 등 세계적인 팝스타들과 협업한 제이날리가 감독으로 참여했다.
'본 어게인' 발매와 함께 리사는 오는 28일 첫 번째 정규 '얼터 에고'(Alter Ego)를 발매한다.
'얼터 에고'에는 스페인 출신 가수 로살리아가 피처링한 '뉴 우먼'(New Woman), '문릿 플로어'(Moonlit Floor), '록스타'(Rockstar) 등이 수록된다.
리사는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미국 HBO의 '화이트 로투스' 시즌3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한다.
이어 4월에는 미국 대형 음악 출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서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hwangso@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