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BO, 日 매거진 화보 공개 "즐겁게 놀 수 있는 무대 하고파"

뉴스1       2025.02.14 14:16   수정 : 2025.02.14 14:16기사원문

ATBO(IST엔터테인먼트 제공)


ATBO(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일본 화보로 열도 인기를 자랑했다.

일본 매거진 티비 라이프(TV LIFE) 측은 지난 12일과 13일 오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등지를 통해 ATBO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 컷을 공개했다.

화보 이미지 속 ATBO는 내추럴한 분위기 아래 훈훈한 미소의 청춘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포근한 색감의 니트 착장이 따스한 매력을 더하는 동시, 서서로 어깨동무하고 기대는 등 멤버 간의 돈독한 케미스트리가 싱그러운 매력을 뿜어내며 ATBO만의 맑고 사랑스러운 화보를 탄생시켰다.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ATBO는 지난해 방송된 엠넷 '로드 투 킹덤 : 에이스 오브 에이스(ACE OF ACE)' 활동 비하인드를 비롯해 최근 일상, 숙소에서의 에피소드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했다. 이어 도전해 보고 싶은 콘셉트를 묻는 질문에 배현준은 "멋지고 통통 튀는 힙합 스타일의 곡이 좋을 것 같다"라며 "모두 함께 즐겁게 놀 수 있는 무대를 해보고 싶다"라고 밝혔다.

한편 ATBO는 지난해 '로드 투 킹덤 : 에이스 오브 에이스'에 출연, 매회 보는 이를 감탄케 하는 수준급 퍼포먼스 실력과 독기 가득한 생존 서사로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으며, 이후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